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검색  
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.
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() 주문조회 마이쇼핑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제품문제해결

제품문제해결

빠르고 간편하게 문제를 해결해보세요

  • Q.수치변화가 없는것 같아요


    공기 청정기 수치변화가 없다고 느끼실 경우 간단하게 자가 테스트가 가능합니다.


    1. 티슈를 한장 준비합니다.

    2. 티슈를 불에 붙였다가 바로 끈다. ( 연기가 나겠끔 하기위함입니다. )

    3. 연기가 나는 티슈를 공기청정기 필터커버위에 센서 커버 근처에 대기한다.


    수치변화가 있다면, 센서는 정상입니다.

  • Q.냄새가 납니다.


    처음 공기청정기를 작동시 냄재가 나는 원인은 필터에 포함되어있는 활성탄에서 나는 냄새입니다.

    새 제품으로 인해 나는 냄새임으로 1~2주일정도 사용하시면, 자연스럽게 냄새는 없어집니다.

  • Q.[AMP-650 ] 센서에서 불이 계속 깜빡거립니다.


    AMP-650 프롬알데히드 센서에서 지속적으로 점등이 되는것은 정상입니다.

  • Q.청소 중 전원이 꺼져서 안들어 옵니다

    청소 중 전원이 꺼졌다면 제품의 배터리가 충전이 필요합니다


    [참고]

    제품의 가동시간은 

    1단 : 60분

    2단 : 20분

    3단 : 9분 


    정도 이며, 단수를 변경하면서 사용시에는 더 빨리 배터리가 소진될수있습니다.

  • Q.가습기에서 지속적으로 경고음이 발생합니다.


    사용도중 지속적으로 경고음이 발생할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.

  • Q.가습기 습도가 너무 높게 나아요


    처음 제품을 틀었을 경우 가습기 습도계가

    출고 테스트시 나타났던 습도를 기억하여 습도가 높게 나오는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

    이는 하루정도 작동해 보시면 사용환경에 맞기 습도가 맞춰지고 정상 작동합니다


    만일 이후에도 계속해서 이와 같은 현상이 나타난다면

    1:1 문의 또는 에어메이드 고객센터(1544-8771)로 문의주시면 자세하고 친절한 상담 드리겠습니다

  • Q.처음 사용하는 브러시에서 털이 빠져요


    모량이 풍부하여 첫 사용 시 털 빠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

    사용 전 가볍게 털거나 물세탁 후 사용하시면 털 빠짐이 적어집니다


  • Q.습도가 다르게 나와요


    당사의 제품에는 습도센서가 본체 하단에 장착이 되어 있습니다.

    그러므로 집안에서 사용하는 습도계와는 오차범위가 5~15까지 발생될수있습니다.

  • Q.터치가 안됩니다.


    차일드락기능이 활성화 된것일수도 있습니다.

    당사의 가습기의 경우 아이들이 터치하다가 다치지 않게 하기위해 차일드락이라는 기능이있습니다.

    작동 방법은 전원버튼을 누른상태로 3초가 유지하시면 작동되며, 알림음이 3번 울립니다.

    전원버튼을 가볍게 터치만 해주세요.

  • Q.LED에서 00 이라는 표시가 나옵니다.


    해당 증상은 본체에 수분이 공급되지 않았을때 나타나는 에러코드입니다.

    수통에 물이 채워져 있는데도 공급이 되지않는다면,

    [고개센터] - [A/S]에 문의를 남겨주세요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  3. 3
다음 페이지